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김지원, KBS 퇴사 후 근황 "한의대 도전 최종 실패" [전문]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김지원 전 아나운서 / 사진=김지원 SNS

김지원 전 아나운서 / 사진=김지원 SNS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김지원 전 아나운서가 KBS 퇴사 후 근황을 밝혔다.

12일 김지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해 한의대 도전에 최종 실패했다. 1년의 공부기간 후에도 실력이 퇴사 무렵의 수준에서 그닥 발전하지 못한게 가장 큰 이유인 듯하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저희 집에는 요 몇 달 사이 상당히 충격적이고 좋은 일도 있었다. 보통의 인생에 일어나기도 어렵지만 기왕 올거였으면 1년만 더 빨리 찾아와줬으면 참 좋았을 그런 일"이라며 "제게는 그만큼 기쁜 개인적 상황으로 인해 연말에 많은 고민을 했다"고 전했다.

또한 김지원은 "2022년은 조금 더 많은 도전을 해보며 지내게 될 것 같다"며 "앞으로도 스스로의 비지니스 모델을 가지고 싶다는 방향성은 그대로라, 어쨌든 계속 그런 결로 살아가게 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김지원은 "응원 보내주시고 함께 공부해주신 분들, 덕분에 정말 큰 위안을 받아 아팠던 마음이 많이 치유됐다. 진심으로 감사하다. 다들 각자의 자리에서 최고로 행복한 새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김지원은 2012년 KBS 39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이후 2021년 1월 KBS 퇴사 후 한의대 진학에 도전하겠다고 선언했다.


▲ 김지원 SNS 글 전문.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몇 십 번을 맞았는데도 겨울이 원래 이렇게 추운 계절이었나 싶은 나날들이에요. 저는 올해 한의대 도전에 최종 실패했습니다. 1년의 공부기간 후에도 실력이 퇴사 무렵의 수준에서 그닥 발전하지 못한게 가장 큰 이유인 듯 해요.

사실 저희집에는 요 몇달 사이 상당히 충격적이고(?) 좋은 일도 있었어요. 보통의 인생에 일어나기도 어렵지만 기왕 올거였으면 1년만 더 빨리 찾아와줬으면 참 좋았을 그런 일.....ㅋㅋ 임신은 아직 아니고! 로또나 비트코인도 아니지만!ㅋㅋ 저에게는 그만큼 기쁜 개인적 상황으로 인해 연말에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그래서 2022년은 조금 더 많은 도전을 해보며 지내게 될 것 같아요! 그 도전들에 실제로 부딪혀 병행하다보면 머릿속이 분명해지는 순간이 금방 오겠죠? 앞으로도 스스로의 비지니스 모델을 가지고 싶다는 방향성은 그대로라, 어쨌든 계속 그런 결로 살아가게 될 것 같아요. 응원 보내주시고 함께 공부해주신 분들, 덕분에 정말 큰 위안을 받아 아팠던 마음이 많이 치유되었어요. 진심으로 감사해요! 다들 각자의 자리에서 최고로 행복한 새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