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원기준 재혼, 지난달 일반인 여성과…'깜짝'

헤럴드경제 이혜미
원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배우 원기준이 비밀리에 재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11일 이데일리에 따르면 원기준은 지난 5월 중순 서울 강남 영동대교 남단 인근의 한 호텔 예식홀에서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원기준의 측근은 “언젠가 알려질 소식이지만 원기준이 결혼식을 조용히 치르고 싶어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원기준은 이날 결혼식에서 “축복 속에 결혼식을 열고 싶은 아내를 위해 몇몇 하객들만을 초청하게 됐다”며 “여러분의 기대에 맞춰 행복하게 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원기준은 결혼 직전까지 성북구 정릉에서 살았으나 최근 성수동 등 강남과 가까운 지역으로 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다른 관계자는 “원기준은 지난해 말부터 사랑이 갑작스럽게 불타오르면서 깊은 고민 끝에 재혼을 서두른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원기준이 이혼한 사실도 뒤늦게 주목받고 있다. 원기준은 지난 2006년 1년 넘게 사귄 연인과 결혼에 골인했으나 이후 서로의 성격 차이로 인해 이혼 절차를 밟은 것으로 알려졌다.

원기준은 1994년 SBS 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MBC ‘주몽’에서 영포 역 등을 맡으며 얼굴을 알렸다. 2006년 제22회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 2008년 제16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드라마방송부문 우수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원기준은 서울예술전문학교 교수로 재직 중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평양 무인기 의혹 재판부 기피
    평양 무인기 의혹 재판부 기피
  2. 2이재명 대통령 종교지도자 간담회
    이재명 대통령 종교지도자 간담회
  3. 3손흥민 토트넘 복귀
    손흥민 토트넘 복귀
  4. 4서울 시내버스 파업
    서울 시내버스 파업
  5. 5케데헌 골든글로브 2관왕
    케데헌 골든글로브 2관왕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