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풀 하우스' 밥 사겟, 호텔에서 갑작스럽게 사망…향년 65세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시트콤 '풀 하우스'로 유명한 미국의 배우 겸 코미디언 밥 사겟이 세상을 떠났다.

9일(현지시간) 미국 CNN 등 다수 매체는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오렌지 카운티 관할 보안관의 성명을 인용해 밥 사겟이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향년 65세.

보안관들은 이날 오전 신고를 받고 리츠 칼튼 호텔 객실로 출동했고, 그곳에서 밥 사겟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다만 살인이나 마약 등의 흔적은 찾지 못했다고 덧붙이며 그의 사인을 밝히기 위해 부검을 실시할 것을 언급했다.

밥 사겟은 그의 코미디 투어를 위해 플로리다를 방문 중이었다. 바로 전날인 8일 그는 폰테 베드라 해변에서 공연을 펼친 바 있다.

공연이 끝난 후 그는 자신의 트위터에 사진을 올리면서 "잭슨빌에서 열린 오늘의 공연에 매우 만족한다. 오프닝을 맡아준 팀 윌킨스에게 감사하다. 오늘 2시간이나 공연한 줄 몰랐다. 이 XXX에 다시금 행복하게 중독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는데, 이게 그의 생전 마지막 메시지가 되었다.

1956년생인 밥 사겟은 1987년부터 방영된 '풀 하우스'에서 3명의 딸을 둔 대니 태너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 '풀러 하우스'에도 같은 배역으로 출연했으며,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앙투라지' 등의 드라마와 '아리스토캣', '더 코미디 클럽' 등의 영화에서 모습을 비췄다.


그의 사망 소식에 캣 데닝스는 "할 말을 잃었다. 밥 사겟은 최고이자 친절한 사람이었다. 난 한 시즌 동안 그의 TV 속 딸이었으며, 그는 관대하고 남을 잘 챙겨주는 멋진 사람이었다"며 고인을 추모했다.

사진= 밥 사겟 트위터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2. 2이정후 베이더 영입
    이정후 베이더 영입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5. 5미국 관세 인상
    미국 관세 인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