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졸리♥위켄드, 15살차 열애인정?.."내 새 여자=무비스타"[Oh!llywood]

OSEN
원문보기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선미경 기자] 팝스타 위켄드가 영화배우 안젤리나 졸리와의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신곡에서 안젤리나 졸리를 암시하는 듯한 내용의 곡을 쓴 것. 두 사람의 열애설이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게 됐다.

7일(현지시각) 외신은 “위켄드의 ‘무비스타’ 가사가 안젤리나 졸리와의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그가 새 앨범의 여덟 번째 트랙에서 신비로운 새로운 관계를 다루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위켄드는 이날 발매된 새 앨범 ‘Dawm FM’의 여덟 번째 트랙인 ‘Here We Go… Again’에서 새로운 관계에 대해서 다루며, 그들의 성생활에 대해 노래하고 있다. 해당 곡의 가사에는 “내 새로운 여자, 그녀는 영화배우다(My new girl, she’s a movie star)’라는 내용이 있다.

또 “나는 그녀를 올바르게 사랑한다. 그녀를 니브 캠벨처럼 소리지르게 만든다. 하지만 나는 그녀를 웃게 만든다. 그것은 나의 우울한 생각을 치유해준다. 왜냐하면, 베이비걸, 그녀는 영화배우다. 베이비걸, 그녀는 영화배우다”라고 노래했다.

[사진]ⓒ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켄드 SNS

[사진]ⓒ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켄드 SNS


해당 곡이 공개되면서 노래 속 ‘영화 배우(무비스타)’가 최근 열애설이 불거졌던 안젤리나 졸리나는 보도가 이어지고 있다. 이로써 다시 한 번 위켄드와 안젤리나 졸리의 열애설이 뜨거운 관심을 받게 됐다.

안젤리나 졸리와 위켄드는 지난 7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한 레스토랑에서 만나 식사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후 최근 몇 달 동안 여러 차례 저녁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안젤리나 졸리는 전 남편인 브래드 피트와 이혼 후 양육권 분쟁 중이며, 위켄드는 모델 벨라 하디드, 영화배우 겸 가수 셀레나 고메즈 등과 교제한 바 있다. /seon@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관세 폭탄
    트럼프 관세 폭탄
  2. 2솜혜빈 김예훈 결혼
    솜혜빈 김예훈 결혼
  3. 3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4. 4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5. 5통일교 게이트 특검
    통일교 게이트 특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