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LH 김현준 사장 "올해 주택 공급확대…자체 혁신 지속하자"

연합뉴스 서미숙
원문보기
평택 일선 현장에서 새해 첫 업무보고
7일 업무보고 이후 기념촬영 하는 김현준 LH 사장(앞줄 오른쪽 다섯 번째)과 평택사업본부 직원들. [LH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7일 업무보고 이후 기념촬영 하는 김현준 LH 사장(앞줄 오른쪽 다섯 번째)과 평택사업본부 직원들. [LH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서미숙 기자 =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김현준 사장이 7일 경기 평택사업본부와 평택안성권 주거복지지사에서 올해 첫 업무계획을 보고받고 현장점검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김 사장은 이날 평택사업본부의 업무보고를 받은 뒤 올해 정부 주택공급 목표 달성과 평택 고덕신도시 사업일정 준수, 현장 안전관리 등에 만전을 기할 것을 주문했다.

김 사장은 "신속한 주택공급을 통한 국민 주거안정을 위해 LH의 역할이 크다"고 강조하고 "4천가구에 육박하는 고덕지구 주택용지 적기 매각과 하반기 사전청약을 위한 인허가 일정을 준수해달라"고 당부했다.

또 이달 말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으로 건설현장 안전관리가 중요해짐에 따라 'LH 안전보건관리 가이드라인'을 충분히 숙지하고, 현장에서 철저히 지켜달라고 강조했다.

김 사장은 평택안성권 주거복지지사도 방문해 "지자체와 긴밀히 협력해 촘촘한 주거안전망을 구축해달라"고 요청했다.

김 사장은 "올해는 주택공급과 함께 자체 혁신도 지속해야 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해"라며 "전 직원이 합심해 LH가 맡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새로운 도약의 해로 만들어가자"고 독려했다.

sms@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연합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