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안테벨룸'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안테벨룸'은 성공한 작가가 무언가에 의해 선택받은 뒤 누구의 도움도 바랄 수 없는 끔찍한 세계에 초대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충격 스릴러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겁에 질린 표정의 주인공과 그 입가에 자리한 나비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티저 포스터에서부터 등장해 궁금증을 유발했던 상처 입고 날지 못하는 나비 형체가 다시 한번 등장해 나비의 상징성과 함께 마치 주인공의 입을 막는 용도로 사용되고 있는 것처럼 보여 궁금증을 더욱 키운다. 여기에 ‘쉿! 그들이 너를 선택했다!’라는 카피가 힘을 더한다.
'겟 아웃' '어스' 제작진이 선보이는 신작 '안티벨룸'은 이미 전 세계 17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 특히 공개된 포슽 또한 '겟 아웃' '어스' 포스터와 평행이론이 일 정도로 유사점이 분명하다. 3편 모두 흑인 배우들이 두려운 표정으로 등장한다. 또 '겟 아웃'의 소파, '어스'의 금색 가위와 가면에 이어 '안테벨룸'에서는 나비가 상징의 의미로 사용될 것으로 예측된다.
포스터 카피조차 최소화하면서 스토리에 대한 정보를 꽁꽁 숨기는 것도 세 영화의 평행이론으로 꼽히는데, 포스터 중앙에 자리한 인물의 섬뜩한 표정만으로도 호기심을 유발한다.
'안테벨룸'은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