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가요대제전' 임영웅 무대 캡처 |
[헤럴드POP=정혜연 기자]임영웅이 MBC '가요대제전'에서 부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가 네이버TV TOP100 1위를 차지했다.
4일 오전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는 네이버TV TOP100 1위를 차지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1일 공개된 것으로 지난해 12월 31일 방송된 2021 MBC '가요대제전'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가 담겼다.
이날 임영웅은 하얀색 슈트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은 장미꽃으로 장식된 다리 위에서 노래를 부르며 동화 속 왕자님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임영웅의 꿀 떨어지는 눈빛과 명품 보이스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임영웅의 화려한 무대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연말 선물을 선사했다.
해당 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2021년을 이렇게 멋지고 아름답게 마무리할 수 있게 해준 이 시대의 진정한 히어로", "들을수록 감동이다", "세대통합 국민가수 임영웅 언제나 응원합니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 202년 TV조선 예능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1위를 차지하며 지금까지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임영웅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대세 스타로 거듭났다.
임영웅은 지난해 진행된 멜론뮤직어워드에서 베스트 솔로 남자를,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가수부문 대상 올해의 트로트상을 받았다. 또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는 남자 광고모델 부문과 남자 트로트가수 부문에서 이름이 호명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We're HERO 임영웅'에서 선보인 가제목 '사랑해'는 내년 발매 예정인 새 정규앨범에 수록되며, 현재 임영웅은 정규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또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 '영광극장'을 통해 부캐 임영광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