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5 °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길복순', 넷플릭스 제작 확정…전도연·설경구·구교환·이솜, 라인업

디스패치
원문보기

[Dispatch=박혜진기자] 넷플릭스가 영화 ‘길복순’(감독 변성현) 제작을 확정했다. 배우 전도연, 설경구, 구교환, 이솜이 출연한다.

‘길복순’은 액션 영화다.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다.

전도연이 길복순을 연기한다. 초A급 킬러와 싱글맘으로 이중생활을 한다. 회사가 명한 ‘작품’은 성공 확률 100%로지만, 15살 딸의 교육에는 난항을 겪는다. 액션 연기와 복합적인 감정 표현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설경구는 청부살인업체 M.K ent 대표인 차민규 역을 맡았다. 길복순이 소속된 회사 대표다.

길복순과 차민규는 킬러와 스승 관계다. 길복순은 차민규를 존경하지만, 그가 자신의 모든 것을 뺏어갈 수도 있는 위험한 존재라는 것도 알고 있다.

전도연과 설경구의 3번째 만남이다.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의 서툰 커플, ‘생일’의 자식을 떠나보낸 부부로 호흡한 바 있다. 이번엔 청부살인업자들로 만난 것.


구교환은 킬러 한희성 역으로 분한다. 길복순과 같은 M.K 소속이다. 능력은 A급이지만 민규에게 어떤 이유에선지 인정받지 못하고 있는 킬러다.

이솜이 차민규의 동생이자 M.K의 이사 차민희를 소화한다. 회사 소속 킬러들 중 유독 길복순에게 관대한 오빠에게 불만이 있다.

관계자는 “스타일리시한 연출력, 신선한 스토리텔링, 살인청부업자들 사이의 살벌하고도 흥미로운 관계를 만들어낼 배우들의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사진제공=매니지먼트 숲,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아티스트컴퍼니>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쟁
    환단고기 논쟁
  2. 2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3. 3여진구 카투사 입대
    여진구 카투사 입대
  4. 4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5. 5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디스패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