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호랑이 기운이 쑥쑥” BTS 진, 새해 인사 영상 속 빛나는 미모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의 새해 인사가 눈길을 끈다.

방탄소년단 진은 지난 12월 31일 밤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팬들에게 보내는 글을 게시했다.

“올 한 해 아미 여러분들 덕분에 너무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 보냈습니다. 매년 갈수록 더 한 사랑을 받는데 이 은혜 어떻게 갚을지 매번 고민하고 있습니다. 고민은 했지만 생각 없이 만든 슈퍼참치처럼, 그냥 즐기자고 만든 콘텐츠에도 정말 진심으로 즐겨주셔서 저는 너무 행복합니다. 내년 내후년에도 아미가 웃을 수 있는 일이라면 최선을 다해 만들고 또 뭐든 열심히 하겠습니다. 올 한 해 너무 고생하셨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고마워요 알라뷰 아미”

그리고 1월 1일에는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방탄밤(BANGTAN BOMB)을 통해 영상으로도 새해 인사를 전해 왔다.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 진입니다. 올해 정말 되게 순식간에 지나간 것 같은데. 저희 BUTTER도 냈고, PTD도 냈고, 콘서트도 하고 저희 되게 정신없이 바쁘게 행복하게 보낸 것 같아요. 다 여러분들 덕분인 것 같습니다. 정말 한 해를 너무 기분 좋게 마무리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생일 때 해준 이벤트도 너무 감사드린다고 얘기하고 싶습니다. 이제 곧 호랑이해가 되는데 음.. 내년의 목표 내년의 목표는 뭘로 잡으면 좋을까. 내년의 목표는 공연을 조금 더 많이 하자. 그리고 뭐랄까 ‘키가 조금 더 크자’로 목표를 정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그러면 호랑이해니까 용기 있게 키가 크는 내년을 향해 열심히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랑이 화이팅! 호랑이 기운이 쑥쑥!”

이러한 그의 메시지와 훈훈한 비주얼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사진 = 방탄소년단 유튜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22기 상철 이혼 사유
    22기 상철 이혼 사유
  2. 2김정은 김주애 참배
    김정은 김주애 참배
  3. 3조윤우 결혼 은퇴
    조윤우 결혼 은퇴
  4. 4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5. 5존슨 크리스털 팰리스 이적
    존슨 크리스털 팰리스 이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