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 언론사 이미지

BTS 새해 일성…"아미 웃을 수 있다면 뭐든 열심히 하겠다"

SBS 정호선 기자(hosun@sbs.co.kr)
원문보기

지난해 최고의 한 해를 보낸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2년 새해를 맞아 팬을 향한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멤버 진은 새해를 30여 분 앞둔 전날 늦은 밤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매년 갈수록 더한 사랑을 받는데, 이 은혜를 어떻게 갚을지 매번 고민하고 있다"고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그는 이어 "고민은 했지만 생각 없이 만든 '슈퍼참치'(솔로곡)처럼 그냥 즐기자고 만든 콘텐츠에도 정말 진심으로 즐겨주셔서 저는 너무 행복하다"며 "내년, 내후년에도 아미가 웃을 수 있는 일이라면 최선을 다해 만들고 또 뭐든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뷔도 위버스를 통해 "2021년은 정말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낸 것 같다"며 "다들 건강하고 행복한 2022년을 보내길 바란다"고 인사를 건넸습니다.

슈가 역시 위버스를 통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덕담을 전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미국 로스앤젤레스 콘서트 이후 장기 휴가를 받아 연말연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들은 다음 달 열리는 그래미 시상식에서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Group Performance) 부문 후보에 올라 트로피를 노립니다.

(사진=일본 레코드대상 제공, 연합뉴스)
정호선 기자(hosun@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SBS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