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오징어게임' 황동혁 "넷플릭스와 시즌3도 논의"

파이낸셜뉴스 신진아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서울=뉴시스] '오징어 게임' 황동혁 감독. (사진=넷플릭스 제공) 2021.09.28 photo@newsis.com /사진=뉴시스

[서울=뉴시스] '오징어 게임' 황동혁 감독. (사진=넷플릭스 제공) 2021.09.28 photo@newsis.com /사진=뉴시스


[파이낸셜뉴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의 황동혁 감독이 시즌2에 이어 시즌3 제작을 예고했다.

황감독은 28일 KBS와 가진 화상인터뷰에서 "넷플릭스와 시즌2와 3를 함께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황감독은 “아직 확정된 사항은 없다”면서도 “조만간 어떤 결론이 나오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더불어 "후속 편이 제작된다면 주인공 성기훈(이정재 분)이 풀어나가는 이야기가 위주가 될 것"이라며 "기훈이 만나는 사람들, ?게 되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가 시즌2의 큰 줄거리"라고 부연했다.

'오징어 게임'은 지난 추석 연휴 무렵 공개돼 전세계적으로 큰 반향을 일으켰다. 넷플릭스 구독자 1억4천만 가구 이상이 작품을 시청하며 넷플릭스 역대 TV쇼 1위에 올랐다. 아직도 톱10에 진입해있다.

다양한 사연의 참가자들이 456억원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게임을 하는 이야기로, 이정재, 박해수, 정호연 등이 출연했다.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황동혁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활동 중단
    박나래 활동 중단
  2. 2손흥민 동상
    손흥민 동상
  3. 3정관장 인쿠시
    정관장 인쿠시
  4. 4이태석 프리킥 골
    이태석 프리킥 골
  5. 5조세호 조폭 연루 논란
    조세호 조폭 연루 논란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