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OSEN 언론사 이미지

다비치 이해리, 대체 얼마나 먹었길래? 강민경 "거울 보지 마" 따뜻한 돌직구

OSEN
원문보기

[OSEN=이승훈 기자]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이 2021년 크리스마스도 함께 했다.

25일 오후 다비치 이해리는 개인 SNS에 "이번 크리스마스도 다비치의 막내가 준비해 준 로스트치킨, 학센, 파스타, 라면, 케이크, 아이스크림, 그리고 너무 예뻤던 테이블까지♥ 고마워 너무 고생했어"라며 강민경과 찍은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 이해리는 "덕분에 기분 제대로 냈어요. 내일 거울 보지 말라며 서로 따뜻한 당부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냈답니다~~"라며 크리스마스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 이해리는 강민경 집에서 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고 있는 모습. 두 사람은 거대한 트리와 산타 모자, 조명, 초 등을 활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고 있다.

이에 팬들은 "레스토랑 저리 가라다", "너무 예쁘다", "언니들이 행복하면 나도 행복해", "다비치는 매일 크리스마스인 것 같다", "연휴 잘 보내세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강민경과 이해리의 다비치 우정을 부러워했다.

한편 다비치는 지난 6일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매일 크리스마스 (Everyday Christmas)'를 발매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다비치 이해리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전현무 차량 링거
  2. 2패스트트랙 충돌
    패스트트랙 충돌
  3. 3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4. 4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5. 5남산 곤돌라 사업
    남산 곤돌라 사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