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지민, '크리스마스 이브' 함께 보내고 싶은 스타 1위 차지... 2위 김선호

스타데일리뉴스 천설화 기자
원문보기
방탄소년단(BTS) 지민 ⓒ스타데일리뉴스

방탄소년단(BTS) 지민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크리스마스 이브'를 함께 보내고 싶은 스타 1위에 올랐다.

지난 11월 27일부터 12월 21일까지 초•중•고등 인터넷 수학교육업체 세븐에듀가 31,161명을 대상으로 여론조사를 진행한 결과 '크리스마스 이브'를 함께 보내고 싶은 스타 1위로 방탄소년단 지민(18,656명, 59.9%)이 선정됐다.

방탄소년단 지민에 이어 김선호(12,065명, 38.7%)가 2위를 차지했으며 그 외 강다니엘(318명, 1.0%), 정해인(30명, 0.1%)이 각각 3, 4위를 차지했다.

김선호 ⓒ스타데일리뉴스

김선호 ⓒ스타데일리뉴스


'크리스마스 이브'를 함께 보내고 싶은 스타 1위로 뽑힌 방탄소년단(BTS) 지민은 매력적이고 독특한 음색을 뽐내며 방탄소년단 리드 보컬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부산예술고등학교 전체 수석으로 입학한 실력으로 매번 무대에서 아름다운 춤 실력과 퍼포먼스를 자아낸다.

'크리스마스 이브'를 함께 보내고 싶은 스타 1위로 방탄소년단 지민이 선정된 이유에 대해서 세븐에듀&수학싸부 차길영 대표는 "따뜻한 성격과 깊은 배려심으로 여심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한편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솔로곡 '필터'(Filter)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2년 연속 한국 남자 솔로곡 1위에 올랐다.


2020년 2월 공개된 후 K팝 최고의 솔로곡 자리를 지켜온 '필터'는 2021년 결산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Top K팝 트랙 플레이리스트' 16위에 오르며 가장 많이 스트리밍 된 한국 남자 솔로곡이자 수록곡으로 변함없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