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SK브로드밴드와 애플 TV 4K의 만남…OTT·생방송 동시에

아시아경제 차민영
원문보기
월 6600원…36개월 할부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SK브로드밴드가 국내 IPTV 최초로 ‘애플 TV 4K’와의 만남을 통해 고객 콘텐츠 경험을 확장하고 있다.

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SK브로드밴드는 애플과 손잡고 지난달 4일 애플 TV 4K 출시 때부터 B tv 고객에게 애플 TV 4K를 제공해왔다. 애플 TV 애플리케이션(앱)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애플 TV플러스(+)’ 역시 일부 B tv 셋톱박스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고객이 SK브로드밴드를 통해 애플 TV 4K를 구입·설치하면 B tv 실시간 방송 채널은 물론 애플 TV 앱 내 TV 프로그램과 영화, 기타 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애플 TV 4K를 켜면 B tv 앱이 자동 설치되고 B tv 접속 시 별도 인증 없이 전환된다.

애플 TV 4K는 돌비 비전·돌비 애트모스 기능, 4K HDR 디스플레이와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해 고객에게 극장에 가서 보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아이폰·아이패드 사용자는 ‘에어플레이’ 기능으로 더 큰 화면에서 영상과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시애플 TV+,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등 다양한 OTT도 한 번에 가입할 수 있어 편리하다.

스트리밍 서비스인 애플 TV+에서는 애플 오리지널 작품들을 즐길 수 있다. 배우 이선균 주연의 첫 한국 오리지널 ‘닥터 브레인’을 포함해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코미디 시리즈 ‘테드 래소’, 제니퍼 애니스톤과 리즈 위더스푼 주연의 ‘더 모닝 쇼’ 등을 즐길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애플 TV 4K를 월 6600원, 36개월 할부(판매)로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에서 구매하고 B tv 이용한 고객은 최대 6개월간, 기존 B tv 가입자는 별도 코드를 통해 3개월 동안 애플 TV+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