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너닮사' 김재영 "드라마 위해 15kg 감량, 집에선 닭가슴살만 먹는다"[인터뷰]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김재영이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을 위해 15kg을 감량한 사연을 털어놨다.

김재영은 최근 서울 압구정동 한 카페에서 스포티비뉴스와 만나 "이번 작품은 쉬고 있을 때와 15kg 정도 차이가 난 거 같다"고 밝혔다.

그는 "집에 있을 땐 닭가슴살만 먹는다. 주말 드라마를 할 때는 매일 촬영을 하니까 초반엔 도시락을 싸가다가 점점 귀찮아서 조금씩 먹다가 차츰 찌는거다"라고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 "이번엔 우재가 병원에서 몇 년 누워있었으니 더 말라야 했다. 예술을 해서 피폐한 느낌을 줘야하니 더 말라야 할 거 같아서 다이어트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모델 출신인 그는 "주변에 모델 친구가 많은데 그냥 마른 애들이 있더라. 저는 학창 시절에 배가 불러본 적이 없다. 모델 하면서 다이어트가 쉽지 않았다. 1~2주 정신 놓으면 10kg가 찔 때도 있다. 계속 그거에 대한 걱정을 해야 하는 거 같다"며 "사람이 편안해지는 순간 모든 걸 내려놓게 된다. 계속 작게나마 도전을 해야 발전이 생기는 거 같다"고 덧붙였다..

지난 2일 종영한 '너를 닮은 사람'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 정희주(고현정)와, 그 여자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 구해원(신현빈)의 이야기다. 김재영은 이번 작품에서 정희주와 구해원 사이에서 갈등의 중심이 되는 인물인 서우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