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BTS 따라하는 훈남 아들에 "아이돌은 안된다"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방송인 지연수가 끼 넘치는 훈남 아들을 공개했다.

지연수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산데이트 춤을 너무 춰서 야경 후딱보고 귀가 민수와 함께라서 엄마는 항상 행복해♥ 미래에 뭐든 될수 있는 엄마사랑"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아들이 TV 속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를 보며 신나서 따라하자, 지연수는 "#아이돌은안된다 #아랫집귀가전 #댄스타임 #ootd #유치원체육복"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연수와 아들이 서울 남산을 찾아 둘 만의 오붓한 데이트를 즐긴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엄마의 끼를 쏙 빼닮은 듯 방탄소년단의 댄스를 따라하는 장면이 시선을 끌기도 했다.

한편 지연수는 11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아이돌 유키스 출신 일라이와 2014년 6월 혼인신고를 하면서 2015년 12월 결혼했다. 2016년 6월 첫 아들을 품에 안은 후 2017년 6월 정식으로 결혼식도 올렸다. 그러나 지난해 11월 이혼 소식을 알렸고, 지연수는 한 방송에서 쇼윈도 부부였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지연수는 지난 9월 SNS를 통해 "NeW #매운맛ver #순한맛ver"이라며 새롭게 찍은 새 프로필 사진을 선보이며 활동 의지를 다진 바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지연수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