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5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카우보이 비밥' 시즌2 캔슬…존 조 "난 괜찮아"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카우보이 비밥'의 시즌2 제작이 취소됐다.

9일(현지시간) 미국 할리우드 리포터(THR)는 넷플릭스가 '카우보이 비밥'을 시즌1으로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공개 후 한 달도 채 지나지 않은 상황에서의 결정이다.

지난달 19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카우보이 비밥'은 와타나베 신이치로 감독의 동명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원작의 OST 작곡가 칸노 요코도 참여하면서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국계 배우 존 조가 스파이크 스피겔 역을 맡았고, 무스타파 샤키르가 제트 블랙, 다니엘라 피네다가 페이 발렌타인을 맡았는데, 작품이 공개된 후 평단과 관객들 양 측에서 반잉이 모두 좋지 못했다.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는 46%(평점 5.8)에 불과했고, 메타크리틱의 메타스코어도 47점에 그쳤다. 관객들의 반응도 좋지 않아 IMDB 기준으로만 6.4점을 기록했을 뿐 로튼토마토와 메타크리틱에서는 각각 55%(별점 3개), 4.5점을 기록하며 혹평을 피하지 못했다.

한편, 존 조는 시리즈의 캔슬 소식에 자신의 트위터에 'I'm okay'라는 글이 담긴 움짤을 남겼다.

사진= 넷플릭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쟁
    환단고기 논쟁
  2. 2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3. 3여진구 카투사 입대
    여진구 카투사 입대
  4. 4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5. 5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