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YTN 언론사 이미지

'2021 MAMA' 측 "스태프 중 코로나 확진자 발생…리허설 중단" (공식입장)

YTN
원문보기


'2021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21 MAMA')' 리허설 현장에 있던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Mnet 관계자는 10일 YTN star에 "'2021 MAMA' 사전녹화를 위한 리허설에 참여했던 아티스트의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와 스태프 등 모두의 안전을 위해 리허설을 중단했고, 입장을 대기 중이던 관객들은 모두 귀가조치됐다"며 "확진자가 머물던 장소는 방역 소독을 완료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리허설에 참여했던 스태프, 아티스트 모두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예정이다. 이로 인해 워너원의 무대 사전녹화가 연기됐다.

끝으로 해당 관계자는 "정부의 코로나 방역 가이드를 철저히 준수해,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21 MAMA'는 11일 저녁 6시 생중계된다. 가수 이효리가 호스트로 나서며, 글로벌 아티스트 에드 시런을 비롯해 그룹 NCT 127, 있지(ITZY), 엔하이픈 등 K팝 그룹들이 총출동한다. 여기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 여덟 크루의 무대, '쇼미더머니' 10주년 특별 공연 등도 준비됐다.


워너원은 해체 이후 약 3년 만에 '2021 MAMA'에 무대에 완전체로 올라 '뷰티풀'의 새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OSEN]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