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정국 '제임스 코든쇼' 오감 자극 맥스치 무대력→탄탄 핫바디 킬링 매력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미국을 홀렸다.

지난 9일 오후(한국 시간) 방탄소년단은 미국 간판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제임스 코든쇼')' 1000회 특집에 출연해 '버터(Butter)'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 중 '버터'의 도입을 장식한 멤버 정국은 관객석 뒤에서 멋진 포즈를 취하며 깜짝 등장했고 계단을 내려오며 턴을 하는 등 현란한 몸 놀림으로 뜨거운 호응을 한 몸에 받으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정국은 특유의 청량한 보이스와 유니크한 음색이 돋보이는 팝스러운 보컬로 시원 시원하고 흠 잡을 데 없는 가창력의 명품 라이브를 선사하면서 쾌감과 전율을 안겼다.

또 정국은 무대 곳곳을 누비며 관객석을 향해 눈 맞춤을 했고 그루브 넘치는 프리 댄스를 추며 흥을 한껏 돋우는 등 환상적인 팬 서비스의 무대 매너까지 가감 없이 발휘했다.

정국은 고음부터 저음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초고음 애드립부터 더블링 등 다채로운 보컬 기교를 거침 없이 뽐내며 메인 보컬의 역량을 한껏 자랑했고 '대체 불가' 강력한 무대 에너지를 뿜어냈다.


또한 정국은 자신만의 개성 넘치고 간지나는 스웨그가 담긴 제스처, 눈빛 등 매혹적인 끼를 다채롭게 발산하기도 했다.

또 정국은 레드 재킷이 돋보이는 착장에 올백 헤어, 초커 목걸이를 하고 미국을 단숨에 홀릴 물오른 섹시킹의 포스를 한껏 내뿜었다.

정국은 탄탄한 핫 바디부터 마성의 눈빛으로 치명적 킬링 매력을 선사했고 어떤 이들도 빠져들게 할 황홀한 아우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정국은 자기 주장 강한 화려한 이목구비로 눈부신 조각 남신 비주얼을 뽐내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를 본 팬들은 "프롬킹 심쿵 섹시킹♥" "미국을 단숨에 홀릴 하뜨하뜨하뜨 전가이~" "정국의 무대 매너 보컬에 매번 놀라움을 금치 못함 보컬킹" "정국이 치명적 미간부터 핫 바디까지 최고 절경 코스" "전정국 존잘 무심한 듯 정말 까리 의인화인데 섹시 치명에 미치는 중" "슬림 탄탄한 몸매를 가진 핫 가이가 청량 섹시 다 가진 목소리를 내는데 어떻게 안 반해?ㅠ" "정국아 매일 매일 우주의 섹시함 끌어 모으니 섹시 킹받아ㅠㅠ" "이제 우리 정국이 섹시함으로 미국 지배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