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BTS 찐팬' 이금희 "방탄소년단 너무 이른 나이에 성공, 공허해질까 걱정"(신과함께2)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이금희가 월드 스타 BTS의 찐팬임을 밝히며 이들을 걱정하는 마음을 전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채널S & SM C&C STUDIO 공동제작/ 프로듀서 김수현, 연출 진선미)에서는 새롭게 개시한 코너 ‘너의 이름은?’이 진행되는 가운데, 이금희가 본인에게 있어 빼놓을 수 없는 BTS를 향해 팬심을 고백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신과 함께 시즌2’의 새로운 코너 ‘너의 이름은?’이 공개된다. 키워드로 알아보는 ‘너의 이름은?’ 코너에서는 10대부터 60대까지 천 명에게 설문 조사한 결과를 바탕으로 게스트에 관한 키워드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이금희’ 하면 떠오르는 키워드에 관해 토크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금희는 우렁차게 BTS를 외친다. 그는 “BTS를 엄청 좋아한다. 전 세계 케이팝의 선두주자 격이다”며 ‘내 가수’ 자랑을 늘어놓는다.

이금희는 “BTS에게 항상 고맙지만 걱정되는 게 있다”면서 “너무 일찍 성공을 했다. 부와 명예 모든 걸 가지고 있어서 공허해지지 않을까 걱정된다”고 ‘열혈 아미’로서 BTS를 향한 솔직한 심정을 드러내 이목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금희는 세계적인 거장 박찬욱 감독과의 인연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생각치도 못한 놀라운 인연에 놀란 성시경은 마시던 물을 내뿜는다는 후문이어서 어떤 인연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는 10일 저녁 8시 채널S의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