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BTS,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3관왕…"아미가 있어 가능했다"

디스패치
원문보기

[Dispatch=정태윤기자] 방탄소년단이 ‘2021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미국 음악·영화·TV 시상식 ‘2021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2021 E! People's Choice Awards)가 8일 캘리포니아주 샌타모니카에서 열렸다.

방탄소년단은 총 3개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먼저 ‘올해의 그룹’(The Group of 2021)이다. 콜드플레이, 댄 앤 셰이, 조나스 브라더스, 마룬5 등 쟁쟁한 후보를 제치고 수상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5월 발매한 ‘버터’로 올해의 노래’(The Album of 2020), ‘올해의 뮤직비디오’(The Music Video of 2021) 트로피까지 거머쥐었다.

멤버들은 지난해 해당 시상식에서 총 4관왕을 차지했다. ‘올해의 그룹’, ‘올해의 노래’, ‘올해의 앨범’, ‘올해의 뮤직비디오’ 부문에서 상을 품에 안았다.

방탄소년단은 “많은 분이 저희의 노력을 인정해 주셨다는 의미에서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감사한 마음”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미가 저희 뒤에 있었기에 이만큼 올 수 있다”며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사람들을 노래로 행복하게 해드리고 싶었다. ‘버터’를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번째 공식 장기 휴가에 들어갔다. 올해 각종 국내 가요 시상식에는 참석하지 않는다. 휴가가 끝난 후 신규 앨범 발매와 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사진출처=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트위터>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디스패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