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美 타임스퀘어+韓 기내잡지' BTS 뷔 초특급 생일광고 줄이어.. "이제 시작이다"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12월 30일 방탄소년단(BTS)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전세계 팬들의 열기가 벌써부터 뜨겁다.

뷔의 팬페이지 ‘Belongto_V’는 12월 27일부터 1월 2일까지 일주일간 미국 뉴욕의 타임스 스퀘어(Times Square)에 초대형 생일광고를 내건다.

뷔의 광고는 타임스 스퀘어에서 가장 큰 스크린이자(1만6000㎡) 유일한 4K HD를 자랑하는 메리어트 마르퀴스(Marriott Marquis‘)호텔의 실버캐스트 미디어(SILVERCAST MEDIA)에 하루 18시간 송출될 예정이다.

실버캐스트 스크린은 지난 해 K팝 아이돌 세계 최초로 뷔의 중국 최대 팬클럽 ‘바이두뷔바’가 3D 생일광고를 실시해 주목을 한 몸에 받았던 바로 그 곳이다.

3D 생일광고는 타임스 스퀘어와 SM타운 코엑스아티움 디지털 사이니지, 두 곳에서 동시 진행되었는데, 거대한 파도가 수조를 뚫고 나올듯한 입체영상 ‘파도(Wave)’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디스트릭트’가 제작을 맡아 완벽한 3D 영상을 구현했다.


화려한 광고와 함께 따듯한 온정의 손길도 전해졌다.


‘Belongto_V’는 아이들이 컬러풀 한 세상에서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기 원하는 마음을 담아 ‘방탄소년단 김태형’의 이름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뮤직스쿨과 아트스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평소 그림과 음악을 사랑하고 아이들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 온 뷔의 발자취를 따른 것이다.

12월 1일부터 2월 2일까지 3개월간 ‘티웨이항공’의 국제선 및 국내선에 총 3만부의 기내 매거진 전면광고도 실시한다.


기내 매거진 광고는 침체기를 맞은 항공업계에 수입원으로서 좋은 활로가 되고 있으며, 비행편을 이용하는 팬들에게도 여행의 즐거운 동반자가 되고 있다.

또 다른 팬페이지 ‘ByMySide_KookV’도 기내 매거진 광고에 동참했다.

‘ByMySide_KookV’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2개월간 제주항공 전체 항공편에 총 16만권의 기내 매거진 전면광고를 게재한다.


이 외에도 ‘바이두뷔바’의 ‘태형 희망초등학교 2호 건립’, ‘할리우드 TLC 차이니즈 극장 광고’, ‘대형 LED 광고 트럭’, ‘한국 역대 최다 16,035개 지하철 광고’ 등 초특급 서포트들이 줄을 잇고 있어 팬들은 "이제 시작"이라며 12월의 축제를 즐길 준비태세를 갖추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함은정 김병우 결혼
    함은정 김병우 결혼
  2. 2KBS 연기대상
    KBS 연기대상
  3. 3손흥민 메시 월드컵
    손흥민 메시 월드컵
  4. 4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5. 5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