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인터켐코리아-리드케이훼어스, 'SMT/PCB & 네프콘코리아' 메인스폰서 협약 체결

전자신문
원문보기
노동규 인터켐코리아 상무(오른쪽)와 홍성권 리드케이훼어스 대표가 SMT/PCB & NEPCON KOTREA 메인스폰서 협약식을 체결했다.

노동규 인터켐코리아 상무(오른쪽)와 홍성권 리드케이훼어스 대표가 SMT/PCB & NEPCON KOTREA 메인스폰서 협약식을 체결했다.


반도체·표면실장비(SMT) 전문 유통기업 인터켐코리아(대표 이주천)는 전시전문 주최기업 리드케이훼어스와 'SMT/PCB& NEPCON KOREA' 전시회에 메인 스폰서 역할을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메인 스폰서 협약을 통해 '2022 SMT/PCB& NEPCON KOREA'가 전시회 성공 개최를 위한 협력 관계를 구축했으며 나아가 국내 SMT·PCB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했다.

이주천 인터켐코리아 대표는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시장이 위축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반도체·자동차 전장 시장에 꾸준히 요구되는 스마트팩토리시스템이적용 된 후지 칩마운터 장비 NXTIII, 웨이퍼와 릴(Reel)자재를 장착 가능한 NXT-Hw, 스크린프리터 GPX-CII 등을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프로모션을 하고자 SMT/PCB & NEPCON KOREA 메인 스폰서로 참가했다”고 말해다.

이어 “칩마운터 파트너인 일본 후지코퍼레이션과 함께 첫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는 만큼 만반의 준비를 다해 전시회 분위기를 끌어 올리고 많은 참가기업과 동반 성장하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인터켐코리아는 1996년 창사 이래 25년 이상 SMT, 반도체 및 전기·전자 사업 분야에 제조 설비를 제공하는 대표 기업이다. 특히 고객사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생산성 향상, 품질 확보 등의 컨설팅 능력을 발휘하면서 첨단 산업에서의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는 기업이다. 'SMT/PCB& NEPCON KOREA'의 조기 참가신청 마감은 오는 24일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성탄 예배
    이재명 성탄 예배
  2. 2충무로역 인근 화재
    충무로역 인근 화재
  3. 3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4. 4민지 민지 민지
    민지 민지 민지
  5. 5변우석 크리스마스 선물
    변우석 크리스마스 선물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