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LA 현장]코로나19도 막을 수 없는 열기…BTS 뜬 LA, '방탄 투어'로 후끈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로스앤젤레스, 장진리 기자] "여기잖아, 여기!" 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의 유명 관광지 게티센터에서는 방탄소년단 리더 RM의 흔적을 찾는 아미들의 걸음이 바쁘게 이어졌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 이후 LA에서 첫 오프라인 공연을 보러 온 아미(공식 팬클럽)들은 하루가 열흘처럼 바쁘다. 공연을 보는 것 뿐만 아니라 시간을 쪼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흔적을 남긴 LA 곳곳을 찾는 '방탄 투어'를 이어가고 있는 것.

게티 센터 역시 아미에게는 '성지'로 통하는 곳이다. RM은 2018년과 2020년 두 차례 이곳을 다녀가며 넓은 정원, 미술관 안 등 여러 곳에서 인증샷을 남겼다.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게티 센터 정원과 잔디밭에는 RM과 같은 포즈로 사진을 찍으려는 팬들의 발걸음이 계속됐다. RM이 찍은 사진과 비교해 보며 즐거워하는 아미들의 기분 좋은 웃음이 게티 센터를 꽉 채웠다.

게티 센터 뿐만 아니라 RM, 제이홉, 뷔가 다녀갔던 미국 서부 최대 미술관으로 꼽히는 더 브로드, 정규 4집 '맵 더 솔: 7'의 타이틀곡 '온'을 찍었던 세풀베다 댐, 진이 LA 콘서트 중 방문했다고 사진을 올린 놀이공원 '식스 플래그스', 방탄소년단이 열정적인 무대를 펼치며 미국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지미 키멜 라이브' 스튜디오도 빠질 수 없는 '방탄 성지'로 손꼽힌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함은정 김병우 결혼
    함은정 김병우 결혼
  2. 2KBS 연기대상
    KBS 연기대상
  3. 3손흥민 메시 월드컵
    손흥민 메시 월드컵
  4. 4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5. 5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