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유재석·이미주 합류' 안테나, 2021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 티저 공개

헤럴드경제 조은미
원문보기


[헤럴드POP=조은미 기자]안테나의 2021 크리스마스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29일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SNS를 통해 DS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포근한 크리스마스의 무드가 느껴지는 디너 테이블에 둘러앉아 즐거운 연말 파티를 즐기고 있는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모습이 담겼다. 다 함께 샴페인 잔을 들고 건배를 하거나, 환하게 웃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화기애애한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 모닥불 앞에 모인 안테나 식구들은 떨어지는 눈을 맞으며 행복하게 웃고 떠들고 노래했다. 티저 영상 속 아티스트들의 훈훈한 케미스트리와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함께 어우러지며 진한 설렘을 자극했다.

안테나는 내달 1일, 지난해 발매한 '겨울의 우리들'에 이어 두 번째 안테나 표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를 발매한다.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는 연말 겨울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사운드와 모두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소망하는 따뜻한 노랫말이 어우러진 R&B 기반의 감성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이다.

이번 캐럴은 유희열부터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 박새별, 샘김,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윤석철, 적재, 서동환, 그리고 최근 안테나의 새 식구가 된 유재석과 이미주까지 안테나 전 아티스트가 함께해 깊은 의미를 더했다.


'좋은 사람, 좋은 음악, 좋은 웃음'을 모토로 다채로운 음악 활동은 물론, 카카오TV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 등 예능 활동을 통해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안테나는 이번 크리스마스 캐럴로 훈훈한 온기와 위로를 전하며 올겨울을 아름답게 수놓을 전망이다.

한편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는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안테나]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