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YTN 언론사 이미지

[Y현장 in LA] 메간 디 스탈리온, BTS 콘서트 등장 "분위기 뜨겁네"

YTN
원문보기


팝 스타 메간 디 스탈리온과 그룹 방탄소년단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깜짝 성사됐다.

방탄소년단의 LA 콘서트 '비티에스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엘에이(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 둘째 날 공연이 28일 저녁 7시 30분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진행됐다.

이날 방탄소년단이 '버터(BUTTER)'를 열창하던 중, 메간 디 스탈리온이 무대 위에 올랐다. 그의 등장에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들은 더욱 뜨겁게 열광했다.

화려한 핑크빛 의상을 입은 메간 디 스탈리온은 방탄소년단과 무대에서 호흡을 나누며 열창했다. 당초 메간 디 스탈리온과 방탄소년단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지난 21일 '2021 AMA'에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메간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무산된 바 있다. 이에 팬들은 더욱 반가움을 표현했다.

메간은 "분위기가 정말 뜨겁다"며 객석을 바라봤고, 팬들은 함성으로 화답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메간 디 스탈리온에게 "시간 내줘서 너무 고맙다"고 인사를 건넸고, 메간 역시 "초대해줘서 고맙다"며 무대를 내려갔다.

27일 시작을 알린 '비티에스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는 제목에도 차용된 방탄소년단의 곡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의 메시지처럼 어디에 있든 누구나 함께 춤추는 것을 허락받았다는 기쁨을 담은 축제로 꾸며졌다. 오는 12월 1일과 2일에도 이어진다.


LA(미국)=YTN STAR 오지원 기자
[사진제공 = 빅히트 뮤직]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정선 교육감 기소
    이정선 교육감 기소
  2. 2안동 산불 진화
    안동 산불 진화
  3. 3통일교 쪼개기 후원
    통일교 쪼개기 후원
  4. 4손흥민 토트넘 결별
    손흥민 토트넘 결별
  5. 5한동훈 당게 논란
    한동훈 당게 논란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