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LA 현장]메건 디 스탤리언, BTS 무대 깜짝 등장…AMA서 못한 '버터' 불렀다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로스앤젤레스, 장진리 기자] 팝스타 메건 디 스탤리언이 방탄소년단 콘서트에 깜짝 등장했다.메건 디 스탤리언은 28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열린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LA' 무대에 올라 방탄소년단과 '버터' 리믹스 버전을 함께 불렀다.

방탄소년단과 메건 디 스탤리언은 지난 21일 열린 '2021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버터' 리믹스 무대를 펼칠 예정이었으나 메건 디 스탤리언의 갑작스러운 사정으로 합동 공연이 불발됐다.

당시 "많이 기다렸는데 슬프다. 방탄소년단과 무대를 기대해본다"고 밝혔던 메건 디 스탤리언은 이날 열린 방탄소년단 콘서트 무대에 깜짝 등장, 팬들을 환호시켰다. '버터' 리믹스 버전 커버를 닮은 핑크색 의상을 입고 등장한 메건 디 스탤리언은 화려한 퍼포먼스로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호흡을 맞췄다.

메건 디 스탤리언은 무대를 마치고 "나를 공연에 불러줘서 고맙다"고 팬들의 환호에 환한 미소로 답했다.

방탄소년단은 27일부터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LA'로 전 세계에서 온 아미를 만나고 있다. 이번 공연은 12월 2일까지 이어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몽규 축구협회 신뢰 회복
    정몽규 축구협회 신뢰 회복
  2. 2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3. 3양광준 내연녀 살해
    양광준 내연녀 살해
  4. 4오세훈 범보수 대통합
    오세훈 범보수 대통합
  5. 5김정은 내부 결속
    김정은 내부 결속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