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아, 행님"…'지옥' 유아인, 장성규·류경수 닮은꼴 인정 [TEN ★]

텐아시아
원문보기
장성규, '지옥' 언급에
유아인 직접 화답
"더 재밌게 보낼까요"


[텐아시아=정태건 기자]
배우 유아인(왼쪽)이 방송인 장성규에게 보낸 다이렉트메시지/ 사진=텐아시아 DB,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유아인(왼쪽)이 방송인 장성규에게 보낸 다이렉트메시지/ 사진=텐아시아 DB,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유아인이 넷플릭스 '지옥' 등장인물과 빼닮은 방송인 장성규에게 메시지를 보냈다.

장성규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뜻밖의 디엠(DM·다이렉트메시지). 내 게시물을 보고 새진리회 정진수 교주님이 반응을 주셨다"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아인과 나눈 메시지 내용이 담겼다. 유아인은 장성규가 '지옥'을 언급한 게시물에 대해 "아 행님"이라며 웃었다.

이에 장성규는 "헉 대박 감사해요. 진짜 아인느님의 연기에 소름 돋아가며 재밌게 잘 봤다"고 화답했다. 유아인은 장성규가 대화내용을 포스팅해도 괜찮은지 묻자 "맘껏 하라"며 "좀 웃기게 다시 보낼까요"라고 적극적인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장성규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옥 잘 봤다고 연락이 많이 오네요. 이 역할은 제가 아니고 류경수 배우님이십니다. 열연 펼치셨는데 칭찬을 제가 받아서 죄송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옥'의 한 장면이 담겼다. 유지사제(류경수 분)가 새진리회의장에게 지시를 받고 있는 모습이다. 장성규를 닮은 듯한 류경수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당시 많은 누리꾼이 "'지옥'에 장성규 아나운서 나오는 거 나만 앎?", "장성규 데뷔작치고는 연기 잘한다", "'지옥'에 장성규 나오던데 몰입이 안되더라", "장성규의 재발견" 등의 댓글을 달기도 했다.

이에 '지옥' 출연 배우인 유아인이 직접 화답하며 닮은꼴임을 인정했다. 지난 19일 공개된 '지옥'은 독특한 소재로 전세계에서 인기몰이중이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