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김재원 “김건희, 숨은 것 아니야... 선거운동하면 나타날 것”

이투데이
원문보기

김재원 국민의힘 최고위원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부인 김건희 씨가 외부 활동을 하지 않는다는 지적에 대해 “사업하느라 바빠서”라며 “통상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되면 나타 날 것”이라고 설명했다.

24일 KBS라디오 ‘주진우 라이브’에 출연한 김 최고위원은 강기정 전 청와대 정무수석이 “(김건희 씨가) 이제 꼭꼭 숨어서 안 타나날 것 같다”고 하자 “뭘 꼭꼭 숨나”라며 “사업하는 사람이라 지금 바쁘다”고 받아쳤다.

그는 이어 “아직 선거대책위원회 구성도 안 돼서 통상적인 선거운동을 하게 되면 나타나겠죠. 선거운동하겠죠”라고 전망했다. 더불어 “민주당이 없는 죄도 씌우려고 하다가 잘 안되니까 흉괘를 꾸민다”며 “곧 (선거운동) 할 테니 걱정 마시라”고 강조했다.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에 김 씨가 연루됐다는 의혹에 대해서 김 최고위원은 “사건을 담당하는 변호인과 캠프에서 과거 관련자에게 사건 내용을 확인해 봤더니 도저히 주가조작이니 뭐니 하는 일 근처에도 갈 수 없는 단순 사건이더라”며 “김 씨와 무관한 사건”이라고 해명했다.

논문 위조 의혹에 대해서도 “논란이 됐던 ‘고객 유지’를 영문으로 ‘Yuji’라 쓴 것은 학위 논문과는 무관한 내용”이라며 “논문 내용은 표절 수준에 이르지도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에 더해 경력 위조 의혹과 관련해서 “경력 위조 의혹도 증빙자료가 있는데 이력서에 쓰다가 덜 썼다고 해서 뭐 그렇게까지 얘기하는지 모르겠다”며 “전혀 사실과 다르다”고 반박했다.

[이투데이/박민규 기자 (pmk898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3. 3장재원 교제살인 무기징역
    장재원 교제살인 무기징역
  4. 4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5. 5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