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BTS, AMAs 4년 연속 수상…"아미는 우리의 우주"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원문보기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 부문 3년 연속 수상
방탄소년단이 '2021 AMAs'에서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 부문 수상소감을 말하고 있다. 'AMAs' 캡처

방탄소년단이 '2021 AMAs'에서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 부문 수상소감을 말하고 있다. 'AMAs' 캡처


방탄소년단이 '2021 AMAs'에서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 부문 수상소감을 말하고 있다. 'AMAs' 캡처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3년 연속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 상을 탔다.

22일 오전(한국 시간) 열린 '2021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2021 American Music Awards, AMAs)에서 방탄소년단은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 부문 수상자로 호명됐다. 방탄소년단은 올해까지 이 부문 3년 연속 수상의 주인공이 됐다.

RM은 "이 트로피를 받기까지 4년이 걸렸다. 감사하다"라며 "한국의 작은 밴드에서 시작한 저희에게 이 상은 더 의미가 있다. 저희는 좋은 에너지와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지만, 아미가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제이홉은 "고마워요, 아미(ARMY, 팬덤). AMAs에게도 정말 감사하다. 3년 연속 (수상인데) 아미가 있어서 가능했다"라고 말했고, 진은 "아미는 우리의 우주"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올해 AMAs의 호스트인 카디 비 역시 방탄소년단에게 축하를 보냈다.

2018년 '페이보릿 소셜 아티스트', 2019년 '팝 록 장르 페이보릿 듀오/그룹', '올해의 투어', 2020년 '팝 록 장르 페이보릿 듀오/그룹', '페이보릿 소셜 아티스트' 상을 받은 방탄소년단은 이번 시상식에서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 '페이보릿 팝송', '올해의 아티스트' 부문 후보에 올랐다.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마이크로소프트 시어터에서 현재 열리고 있는 '2021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는 미국 ABC 방송사가 한 해 동안 가장 인기 있는 가수에게 음악상을 주는 시상식이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김민석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김민석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4. 4트럼프 네타냐후 회담
    트럼프 네타냐후 회담
  5. 5통일교 쪼개기 후원
    통일교 쪼개기 후원

노컷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