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엑스피 판타지(XP FANTASY), K-스타트업 그랜드 챌린지 최종 선발

이데일리 이윤정
원문보기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E스포츠 플랫폼 ‘엑스피 판타지(XP FANTASY)’는 2021 K-스타트업 그랜드 챌린지(KSGC21)에 참여해 최종 선발되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엑스피 판타지)

(사진제공=엑스피 판타지)


K-스타트업 그랜드 챌린지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글로벌 창업경진대회다. 경쟁력 있는 창업아이템과 기술을 보유한 해외의 우수 창업팀을 발굴하여 국내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국내 인력을 채용할 수 있게끔 교육, 시설, 투자 등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엑스피 판타지는 캐나다에 기반을 데일리 판타지 E스포츠 플랫폼으로, 도박성 없이 E스포츠를 즐기고 싶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데이터 수집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전세계에서 유일한 데일리 판타지 E스포츠 구독 시스템이다.

게임사 등 다양한 기업과 협력해 제휴 마케팅을 진행하고 엑스피 판타지(XP FANTASY) 플랫폼을 이용하여 아마추어 토너먼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개인 소비자뿐만 아니라 업계의 기업 소비자까지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저스틴 웡 엑스피 판타지 CEO는 “게임업계에서 흔들리지 않는 입지를 차지하고 있는 한국 시장에 도전할 수 있어 기쁘다. 이번 그랜드 챌린지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의 여러 기업과 네트워킹을 하고 시장에 대해 여러 정보를 습득하여 지금보다 더 나은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경환 놀면 뭐하니
    허경환 놀면 뭐하니
  2. 2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레베카 레오
    레베카 레오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