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25세 차이' 마이클 더글라스♥캐서린 제타존스, 재결합→결혼 21주년 자축[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25세 나이차' 부부인 할리우드 배우 마이클 더글러스(77)와 캐서린 제타 존스(52)가 결혼 21주년을 맞았다.

더글라스는 지난 17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캐서린 제타-존스와의 결혼 21주년을 축하하며 감동적인 영상을 공개했다.

2분 가량의 동영상은 2000년 11월 18일 결혼 피로연에서 그들의 첫 춤사위를 찍은 사진을 포함해 부부의 달달한 사진 수십 장을 보여준다.

더글라스는 "사랑하는 캐서린, 결혼기념일 축하해! 너무 사랑해"란 글도 함께 올렸다.

제타 존스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과 함께 팔짱을 낀 흑백 사진을 공유하며 "결혼기념일 축하해 21년 동안 내 뒤를 봐줬잖아! 21년 넘게 우리는 사랑을 해왔어. 사랑해"라고 적었다.

두 사람은 1998년 프랑스의 한 영화제에서 만나 호감을 쌓고 사랑을 키웠다. 그리고 더글라스가 1999년에 제타 존스에게 청혼했다. 그리고 2000년 더글러스가 첫 부인 디안드라 루커와 이혼을 마무리한 지 5개월 만에 미국 뉴욕 플라자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여느 결혼생활하는 부부와 마찬가지로 이 파워커플에게도 우여곡절이 있었다. 그들은 2013년에 그들의 관계 개선을 위해 결별의 시간을 가졌다가 8개월 후 재결합했다. 2014년 재결합한 이후에는 줄곧 함께해 왔다.

두 사람은 슬하에 아들과 딸을 뒀다.

/nyc@osen.co.kr

[사진] 마이클 더글라스, 캐서린 제타 존스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