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사춘기 아들 둔 엄마 충격 고백 "아들 알몸 보고 싶다"

JTBC
원문보기
이경실, 왕종근 아내 김미숙 솔직 발언


JTB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프로그램 '유자식 상팔자' 녹화에서 사춘기 아들을 둔 이경실과 왕종근 아내 김미숙 등이 "사춘기가 되어 엄마의 손을 벗어난 아들들의 몸(?)을 볼 수가 없어 궁금하다"는 솔직 대담한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고 한다.

이에 이경실과 왕종근 아내 김미숙 등 사춘기 아들을 둔 엄마들은 남편과 아들이 목욕탕을 갔다 오는 날이면 끝내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아들의 몸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남편을 추궁하게 된다며 고백했다. 현장에 있던 다른 엄마들 역시 "사춘기가 되면서 자신의 품을 떠난 아들들의 몸이 궁금하긴 하다"며 격하게 공감했다고 한다.

오는 4일 밤 11시 방송되는 JTBC '유자식 상팔자'에서는 떠오르는 핫 아이콘 '썰전'의 강용석과 진행계의 '모범 답안' 손범수가 MC로 나서고, 게스트로는 MC 강용석의 두 아들 강원준(16) 군과 강인준(15) 군,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16) 군을 포함해 왕종근&김미숙 부부와 아들 왕재민(19) 군, 이경실과 아들 손보승(16) 군, 마해영과 아들 마낙현(16) 군, 홍서범&조갑경 부부와 막내 딸 홍석주(13) 양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가족들이 함께 해, 신선한 가족 예능이 될 전망이다.

'다시 태어나면 다른 부모의 자식으로 태어나고 싶은가?'라는 주제와 '언제 사춘기가 왔다고 느꼈는가'에 대한 주제로 스타 부모들과 사춘기 자녀들이 처음으로 속마음 드러내는 유쾌한 가족 소통 토크쇼, JTBC '유자식 상팔자' 첫방송은 오는 6월 4일 화요일 밤 11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JTBC 기자 Copyright by JTBC & Jcube 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