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비행기 탄 제 반려견은 어디로 가나요?"…틱톡 영상 화제

머니투데이 김인옥기자
원문보기
[머니투데이 김인옥 기자]
/사진= @djsugue 틱톡 캡처

/사진= @djsugue 틱톡 캡처



비행기에 탄 반려견들은 어디에 머물러 있을까.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이 문제의 답을 보여주는 영상이 틱톡에 올라와 화제다.

밴쿠버 국제공항의 직원이 비행기 수화물 칸에 탑승한 강아지의 영상을 틱톡에 게시했다.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이 직원에게 "강아지가 비행기 어디에 있는지 보여줄 수 있느냐"고 요청했기 때문이다.



그는 비행기 안에서 여행용 가방 등 수화물을 보관하는 창고 한 쪽으로 가 내려져 있던 천을 걷고 강아지가 들어있는 이동식 케이지가 선반에 고정돼 있는 모습을 촬영해 보여줬다.

지난 10월 4일에 올라온 이 영상은 지난 11일 기준 700만 명이 넘게 시청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다.



영상이 널리 공유되자 "나는 절대 내 강아지에게 저렇게 할 수 없다. 강아지가 외롭고 불쌍해 보인다", "차라리 내 형제를 저 밑으로 가게 하고 강아지를 데리고 기내에 들어가겠다" 등 반려견을 수하물 보관 창고에 보내고 싶지 않다는 반응이 많았다.

영상을 본 또 다른 사용자는 댓글에서 "나도 공항에서 일하고 있는데, 우리는 비행기에 탄 반려견들을 최선을 다해 돌보고 있다"며 사람들에게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말했다.


해당 영상을 게시한 공항 직원도 해당 댓글에 "정말 그렇다"며 반려견을 안전하게 돌보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반려견이 수화물 창고로 이동하기 전 케이지에 따뜻하게 담요를 깔아주면 도움이 된다"는 조언을 남겼다.

김인옥 기자 inokk9@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