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일전 열린다…16개 팀 결전

더팩트
원문보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이벌즈 컵: 한국 vs 일본' 대표 이미지 /크래프톤 제공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이벌즈 컵: 한국 vs 일본' 대표 이미지 /크래프톤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이벌즈 컵: 한국 vs 일본(PMRC 한일전)'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열린다. 한일 양국 16개 프로팀들이 출전한다.

우승팀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최상위 토너먼트인 'PMGC 2021' 한일 지역 시드권을 얻는다. 'PMGC 2021'에는 전 세계 40개 팀이 참가해 총상금 600만 달러(한화 약 71억 원)를 놓고 대결을 펼친다.

'PMRC 한일전'에 출전하는 팀은 한국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 시즌2'와 일본의 'PUBG 모바일 저팬 리그 시즌1'을 통해 PMGC 직행을 확정지은 'Warriors Esports(한국)'와 'REJECT(일본)'를 제외한 각 지역의 상위 8팀이다.

대회는 글로벌 대회 포인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하루 5매치, 이틀간 총 10개의 매치가 치러진다. 맵은 에란겔, 미라마, 사녹, 미라마, 에란겔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PMRC 한일전'이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이용자 행사도 열린다. 대회 기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접속하기만 해도 치킨 메달을 얻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 등이 그것이다.

shaii@tf.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경환 놀면 뭐하니
    허경환 놀면 뭐하니
  2. 2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레베카 레오
    레베카 레오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