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아이유·BTS 비켜' 임영웅, 멜론 주간인기상 3주 연속 1위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서예진 기자]




가수 임영웅이 멜론 주간 인기상에서 TOP 1을 차지했다.

임영웅은 멜론 앱에서 진행된 11월 1주차 주간 인기상 투표와 음원차트 성적을 종합해 아이유,방탄을 제치고 3주 연속 1위를 차지 했다.

임영웅은 투표점수 44.8점과 음원차트 점수 24.2점을 합산해 69점을 받아 1위를 했다. 이어 64점을 기록한 아이유가 2위 자리를, 56.9점을 기록한 방탄소년단이 3위 자리를 가져갔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막강 히어로 음원 파워를 보여줬다. 임영웅은 국내외 모든 가수가 겨루는 멜론 TOP100 1위에 데뷔 후 처음으로 오르는 기쁨을 맛봤다. 또한 멜론 OST 일간, 주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 중이다.

해당 곡은 지난 20일 발표된 가온차트 42주차(2021년 10월 10일~2021년 10월 16일) 디지털 차트, 다운로드 차트, BGM 차트, 컬러링 차트, 벨소리차트에 1위로 진입하며 5관왕을 차지했고 43주차에도 다운로드 차트, BGM 차트, 컬러링 차트, 벨소리차트에 1위로 진입하며 4관왕을 차지 했으면 44주차에도 컬러링 차트,벨소리차트에서 1위를 하여 2관왕에 올랐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이다.

한편 임영웅은 10월 브랜드평판에서 가수부문,트로트가수부문,스타부문까지 3관왕 대기록을 작성 했다. 그는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개인 정보 유출
    쿠팡 개인 정보 유출
  2. 2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3. 3유재석 이이경 논란
    유재석 이이경 논란
  4. 4우리카드 박철우 감독
    우리카드 박철우 감독
  5. 5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사고
    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사고

함께 보면 좋은 영상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