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선호, 광고계 여론 돌아서나…다시 등장한 마스크 광고 속 얼굴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 후 그가 출연한 광고이미지와 영상 등을 삭제하거나 비공개로 전환했던 광고 중 일부가 다시 김선호의 모습을 노출시키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28일 김선호가 모델로 활동 중인 마스크 브랜드 측은 논란 초기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 관련 사과문이 나온 후 비공개 처리했던 광고 영상을 다시 노출했다. 현재 해당 마스크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는 기존 김선호가 등장했던 광고 속 모습을 볼 수 있다.

앞서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요즘 높은 인기를 모으며 활동 중인 K배우에게 결혼을 전제로 낙태를 강요당했다'는 폭로 글이 게재돼 파장이 일었고, 해당 배우로 김선호가 지목되며 논란이 확대됐다.

김선호는 논란이 시작된 지 3일 후 소속사를 통해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 분에게 상처를 줬다. 저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하다"고 공식 사과했다.



불미스러운 사생활의 당사자로 지목된 후 KBS 2TV '1박 2일', 영화 '도그 데이즈', '2시의 데이트' 등 출연 중이거나 출연 예정이던 작품에서 줄줄이 하차하게 됐다.

난감한 상황에 놓인 광고 관계자들도 김선호가 등장하는 광고 영상을 유튜브와 SNS 채널에서 삭제하거나 비공개 처리하며 그의 흔적을 지웠다.


논란 전 김선호가 출연했던 광고는 10여 개에 이른다. 카메라 브랜드는 한달 전 게재된 김선호의 영상을 그대로 공개하고 있다. 이 영상은 김선호의 논란이 불거졌을 당시에도 계속 공개돼왔다.

진위를 확인할 수 없는 폭로와 상대 신상털기까지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광고 속 김선호의 모습이 다시 등장하면서 그의 모습을 지웠던 피자, 화장품 브랜드의 광고계가 다시 광고를 재개할지도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조진웅 은퇴
  2. 2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3. 3여자프로농구 삼성생명 신한은행
    여자프로농구 삼성생명 신한은행
  4. 4인천도시공사 핸드볼
    인천도시공사 핸드볼
  5. 5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