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7 °
OSEN 언론사 이미지

'1박 2일' 김선호 흔적 지웠다..김선호 통편집→추남 선발대회 1위=라비 [종합]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이승훈 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으로 '1박 2일 시즌4'에서 하차한 가운데, 그의 흔적이 완전히 사라졌다. 김선호의 촬영분이 통편집된 것.

2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제1회 추남 선발대회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1박 2일' 멤버들은 머리 털기, 트렌치코트로 촛불 100개 끄기, 숟가락으로 병뚜껑 따기 미션을 수행하면서 저녁 식사 대결을 펼쳤다. 승리자는 김종민, 라비, 문세윤. 세 사람에게는 전어 한 상이 차려졌다. 하지만 패배한 연정훈, 딘딘 앞에는 은행, 대추, 밤 등이 제공돼 '1박 2일'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특히 소원권이 걸린 '1박 2일' 추남 선발대회에서는 라비가 1위를 차지하기도. 이에 라비는 해맑게 웃으며 카퍼레이드로 우승을 자축했고, 딘딘은 복수를 예고하며 벌칙을 받았다.


해당 방송은 최근 사생활 논란으로 김선호가 '1박 2일'에서 하차한 뒤 처음으로 전파를 탄다는 이유로 대중들의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앞서 '1박 2일' 측은 "이미 촬영된 방송분에 대해서는 최대한 편집해 시청자 분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할 계획"이라고 말한 만큼, 이날 방송에서 김선호는 찾아볼 수 없었다.

'1박 2일'에서 김선호가 클로즈업 되는 장면에서는 자막으로 얼굴이 가려졌고, 단체샷에서는 어쩔 수 없이 김선호가 등장하긴 했지만 극히 드물었다.


앞으로 '1박 2일'은 김선호 없이 5인 체제로 방송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지난 21일 '1박 2일' 측은 OSEN에 오는 29일 진행되는 촬영에 대해 "'1박 2일' 시즌4 100회 촬영이 맞다. 당분간 고정 멤버 5명만 촬영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KBS 2TV '1박 2일 시즌4'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3. 3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4. 4인천도시공사 핸드볼
    인천도시공사 핸드볼
  5. 5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