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6 °
OSEN 언론사 이미지

'1박2일', 김선호 하차 후 오늘(24일) 첫방..통편집 됐을까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선미경 기자] '1박2일'이 오늘(24일) 김선호 하차 발표 후 첫 방송된다. 이미 녹화된 분량에 대해서 최대한 편집을 진행하겠다고 밝힌 만큼, 어떤 그림이 완성됐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4일 오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제1회 추남 선발대회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주 전라북도 김제로 향한 멤버들은 최고의 추남을 선별하기 위해 바쁜 하루를 보냈다. 천고마비(天高馬肥)의 계절을 맞이해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에서 승마 체험을 하고, 말과 함께 화보를 찍는 등 감성 가득한 여행기를 꾸려나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추남 선발대회 특집’이 계속된다. 다양한 게임은 물론, 멤버 간의 투표를 통해 우정, 개성, 감성, 야성까지 모두 갖춘 단 한 사람이 선발될 예정이다. 특히 영예의 진(眞)을 거머쥔 멤버에게는 ‘1박 2일’의 절대 권력인 ‘소원권’이 주어진다고 해 그 결과가 더욱 궁금해진다.

뿐만 아니라 ‘남자의 계절’에 걸맞게 야성미의 진수를 보여주는 멤버들의 모습은 물론, 핑크뮬리가 만발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푸짐한 전어 먹방까지 예고되어 가을을 만끽하는 이들의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이날 방송은 최근 사생활 이슈로 논란을 일으켰던 김선호의 하차 이후 처음 방송되는 분량, 김선호의 모습이 상당 부분 편집됐을 것으로 예상된다.


'1박2일'은 오늘(24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KBS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3. 3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4. 4인천도시공사 핸드볼
    인천도시공사 핸드볼
  5. 5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