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BTS LA콘서트 전석 매진…공연장 밖 '전광판 응원존' 설치(종합)

연합뉴스 이태수
원문보기
대형 스크린으로 공연 실시간 중계…응원봉 중앙제어로 현장감↑
BTS, 11·12월 미국서 오프라인 콘서트(서울=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오는 11월과 12월 미국에서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LA' 오프라인 공연을 연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28일 전했다. 사진은 BTS 콘서트 홍보 이미지. 2021.9.28 [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BTS, 11·12월 미국서 오프라인 콘서트
(서울=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오는 11월과 12월 미국에서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LA' 오프라인 공연을 연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28일 전했다. 사진은 BTS 콘서트 홍보 이미지. 2021.9.28 [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이 2년 만의 오프라인 대형 콘서트로 관심이 집중되는 다음 달 미국 로스앤젤레스 공연 때 공연장 밖에 전광판 응원 구역을 마련하기로 했다.

미처 예매를 못한 아미(ARMY·방탄소년단 팬)를 위한 조처다. 비록 공연장 안에는 들어가지 못하지만, 현장에서 함께 호흡하고 일체감을 느끼며 마음껏 응원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22일 가요계에 따르면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하는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라이브 플레이 인 LA''(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IVE PLAY in LA)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별도의 대형 전광판을 통해 공연장 밖에서도 실시간 공연을 시청할 수 있는 이벤트다. 공연장인 LA 소파이 스타디움 부지 내 '유튜브 씨어터'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으로 다음 달 27∼28일, 12월 1∼2일 총 4회에 걸친 공연이 생중계된다.

빅히트뮤직은 "방탄소년단 공식 응원봉 '아미밤'을 중앙에서 제어해 공연장 현장에 모인 아미와 함께 생생한 현장감을 느끼며 공연을 관람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공연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중계 시작 전 현장 참여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빅히트뮤직은 팬들을 위해 랜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포토존도 운영할 계획이다.


빅히트뮤직은 팬클럽 선예매 신청자 가운데 공연 티켓을 구하지 못한 이들에게 중계 이벤트 참가 우선권을 줄 예정이다.

빅히트뮤직 관계자는 "LA 공연 좌석은 현재 매진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방탄소년단은 앞서 이달 24일 1년 만의 온라인 콘서트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를 열고 국내 팬들을 먼저 만난다.

tsl@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연합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