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6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김선호 폭로' 전여친 "오해 있었고 사과받아…더이상 피해 없길"

뉴시스 김지은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서울=뉴시스]박진희 기자 = 배우 김선호가 24일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하고 있다. (사진=tvN 제공) 2021.08.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진희 기자 = 배우 김선호가 24일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하고 있다. (사진=tvN 제공) 2021.08.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배우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가 김선호의 사과 표명 후 입장을 밝혔다.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 A씨는 20일 자신이 쓴 폭로 글에 새 글을 덧붙여 "그분(김선호)에게 사과받았고, 서로 오해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제 글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의도치 않은 피해를 드린 것 같아 죄송하다"며 "저와 그분 모두 진심으로 사랑했던 시간이 있는데 저의 일부 과격한 글로 인해 한순간 무너지는 그의 모습에 저도 마음이 좋지 않다"고 했다.

김선호는 A씨가 낙태 종용, 혼인 빙자 피해를 보았다고 폭로한 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서 하차하고, '2시의 데이트', '도그 데이즈' 등 영화 출연도 줄줄이 취소됐다.

A씨는 "더이상 사실과 다른 내용이 알려지거나 저나 그분의 이야기가 확대 재생산되지 않기를 바란다. 이번 일로 많은 분들께 큰 피해를 드린 것 같아서 마음이 무겁다"고 덧붙였다.

김선호는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대세 배우 K'의 아이를 뱄으나 그의 회유로 임신 중절을 택했다는 글의 당사자로 지목되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관련 의혹에 침묵으로 일관하던 그는 논란이 불거진 지 사흘 만인 이날 오전 "제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께 상처를 줬다"며 사과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je1321@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차태현 성격 논란
    차태현 성격 논란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