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6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UCL 깜짝 이벤트' 호나우지뉴, 친정팀 PSG 방문...메시와 포옹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정승우 인턴기자) '외계인' 호나우지뉴가 친정팀 PSG에 깜짝 방문했다.

PSG는 20일(이하 한국시각) 프랑스 파리의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RB 라이프치히와의 2021/22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A조 3차전에서 킬리안 음바페의 선제골과 리오넬 메시의 멀티 골에 힘입어 3-2로 승리했다.

이 경기 '깜짝 이벤트'가 있었다. 바로 클럽 출신 레전드 '외계인' 호나우지뉴가 구장을 방문한 것이다. PSG는 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파르크 데 프랭스를 찾은 호나우지뉴!"라며 그의 방문 소식을 알렸다.

2001년 브라질 리그의 그레미우를 떠나 PSG로 이적한 호나우지뉴는 두 시즌 동안 77에 나서 25골과 17도움을 기록했다. 특유의 화려한 개인기를 앞세워 유럽에 자신의 이름을 알렸다.

PSG는 "나세르 알 켈라이피 회장과 인사를 나눈 호나우지뉴는 PSG 팬들로부터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라고 덧붙였다.

구단 공식 채널과 인터뷰를 나눈 호나우지뉴는 "이곳으로 돌아오게 돼 매우 기쁘다. 이 구장에서 좋은 시간을 보냈다. 시간이 많이 흘렀지만, 이곳에서 보낸 순간들의 기억은 영원히 내 가슴 속에 남아 있을 것이다. 나를 환영해준 모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호나우지뉴는 어깨에 PSG 머플러를 두른 채 경기장으로 내려가 경기를 준비 중이던 FC 바르셀로나 후배 리오넬 메시와 포옹하며 감격스러운 재회 장면을 만들어 냈다. 선배의 응원이 도움이 됐던 모양일까. 메시는 이 경기 멀티 골을 기록하며 PSG의 3-2 승리를 이끌었다.

사진=EPA/연합뉴스

정승우 기자 reccos2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우생순 감동
    우생순 감동
  2. 2이이경 놀뭐 하차
    이이경 놀뭐 하차
  3. 3손흥민 토트넘 동료
    손흥민 토트넘 동료
  4. 4대한항공 현대캐피탈 셧아웃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셧아웃
  5. 5이재명 야근 격려
    이재명 야근 격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