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4.0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여자 조심해야”…‘사생활 논란’ 김선호, 과거 사주 풀이까지 재조명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K배우로 김선호가 거론되고 있는 가운데 김선호의 사주 풀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월 유튜브 채널 ‘압구정 애기씨tv’에서는 ‘1박 2일~! 대세배우 김선호의 사주!! 이거 조심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 무속인은 김선호의 사주에 대해 “과거에는 이 오빠가 힘들었다. 일하는 데 있어서 내 마음대로 안 되고 내 뜻대로 안돼서 때려치울까 생각도 했다. 그래도 열심히 참고 노력해 이 자리까지 올라온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람을 조심해야 한다. 옛날 연인들, 특히 여자를 조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 사람은 남들한테 다 친절하다 보니 오해가 많이 쌓인다. 그래서 구설수가 있다고 하고, 망신살이 나올 수 있다고 한다. 얼마 안 가서 신축년에 터질 것”이라며 “김선호는 열심히 일만 하는 게 제일 좋다”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17일 한 커뮤니티에는 ‘대세 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한다’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을 쓴 작성자 A 씨는 자신과 K 배우가 지난해 초부터 4개월 전까지 교제한 사이라고 밝히며, 해당 배우가 자신에게 혼인을 빙자해 일방적인 희생을 요구했으며, 임신 사실을 알리자 낙태를 종용했다고 주장했다.


A 씨는 실명을 직접 거론하지는 않았으나, 글에 적힌 정황과 K 배우에 대한 묘사를 토대로 일부 누리꾼들은 김선호가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다. 이에 김선호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빠른 입장을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 당사는 현재 익명으로 올라온 글의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있다. 사실관계가 아직 명확히 확인되지 않은 만큼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유튜브 ‘압구정 애기씨tv’ 캡처

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민경훈 축의금 루머
    민경훈 축의금 루머
  3. 3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4. 4조진웅 은퇴
    조진웅 은퇴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