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나는 나쁘게 태어났다'...'티탄' 비주얼 쇼크·미친 걸작

뉴시스 고다연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티탄' 예고편. 2021.10.15. (사진 = (주)왓챠/(주)영화특별시SMC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티탄' 예고편. 2021.10.15. (사진 = (주)왓챠/(주)영화특별시SMC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고다연 인턴 기자 = 올해의 가장 센세이셔널한 화제작 영화 '티탄'이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티탄'의 예고편은 눈과 귀를 매혹시키는 감각적인 비주얼과 음악으로 단번에 시선을 잡아 끈다. 머리에 티타늄을 심게 된 어린 '알렉시아'의 모습부터 성인이 된 후 잔혹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과정, 이를 계기로 실종된 아들을 찾고 있던 한 아버지와 만나게 되는 장면들을 보여준다.

이어 '나는 나쁘게 태어났다' 라는 문구가 어우러져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티탄'은 어린 시절, 교통사고로 뇌에 티타늄을 심고 살아가던 여성이 기이한 욕망에 사로잡혀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다 10년 전 실종된 아들을 찾던 슬픈 아버지와 조우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칸영화제 역사상 가장 센세이셔널한 수상으로 손꼽히며 2021년 황금종려상을 수상했다.

연출을 맡은 쥘리아 뒤쿠르노 감독은 장편 데뷔작 '로우'로 2016년 칸영화제 국제비평가협회상을 수상한데 이어, 두 번째 장편 '티탄'으로 칸영화제 최고 영예인 황금종려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았다.

영화는 프랑스의 대체불가 연기파 배우 벵상 랭동과 강렬한 비주얼과 반항적인 눈빛이 인상적인 신예 아가트 루셀이 파격적인 열연을 펼쳤다.


미친 걸작의 탄생을 예고한 티탄은 “GORGEOUS”(플레이리스트), “CINEMATIC”(할리우드리포터), “MADNESS”(인디와이어), “SHOCK”(버라이어티), “BEAUTIFUL”(BBC) 등 해외 유력 언론의 감탄과 찬사의 리뷰도 화제다.

☞공감언론 뉴시스 dayk010@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범석 청문회 불출석
    김범석 청문회 불출석
  2. 2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3. 3파주 프런티어 이제호
    파주 프런티어 이제호
  4. 4황희찬 울버햄튼 강등
    황희찬 울버햄튼 강등
  5. 5양현준 윙백 변신
    양현준 윙백 변신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