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저스트비, 신곡 제목은 '틱톡'…BTS·NCT 작사가와 협업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저스트비(JUST B)가 '틱톡'(TICK TOCK)으로 두 번째 활동에 나선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저스트 비트'(JUST BEAT)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타이틀 곡명을 최초로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틱톡'을 비롯해 '빈디케이티드'(Vindicated)와 '트라이'까지 완성도 높은 3곡이 수록된다.

저스트비를 위해 국내외 음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작가들이 모였다. 타이틀곡 '틱톡' 가사를 맡은 당케(danke) 작사가는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곡 '필터', NCT 127의 '영웅', 태민의 '크리미널', 있지의 '마.피.아 인 더 모닝' 등 K팝 대표 주자들의 명곡을 작사한 바 있다. 이에 저스트비의 신곡 '틱 톡'은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빈디케이티드'와 '트라이' 작곡에 참여한 스퀘어(SQVARE)가 NCT 127, 2PM, 뱀뱀, 몬스타엑스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로 알려져 저스트비의 '저스트 비트' 음반 전체가 지니는 유기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시작으로 트레일러와 가면 버전 티저에 이어 이번 트랙리스트까지,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이를 구현할 높은 퀄리티가 담겼다. 이를 통해 저스트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가요계에 강렬한 출사표가 된 데뷔곡 '데미지' 이후 4개월 만에 컴백하는 저스트비가 두 번째 활동곡 '틱톡'으로 뚜렷한 성장세를 입증할 전망이다.

저스트비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저스트 비트'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틱톡'으로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