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류현경·이규형, '커피 한 잔 할까요?' 특별 출연…풍성 재미 예고

댓글0
이데일리

류현경, 이규형. (사진=각 소속사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개성 있는 연기로 사랑받는 ‘믿보배’ 류현경과 이규형이 ‘커피 한잔 할까요?’에 특별 출연해 한층 풍성한 재미를 더한다.

오는 24일(일) 오후 5시 첫 공개될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연출/극본 노정욱, 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컨텐츠 크리에이티브 그룹 문)는 류현경과 이규형이 신입 바리스타 강고비(옹성우 분)와 커피 명장 박석(박호산 분)의 이야기가 펼쳐질 카페 ‘2대 커피’를 방문하는 개성만점 손님으로 특별 출연한다고 14일 밝혔다.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인물로 등장해 극의 전개에 신선한 재미를 더하며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 특히 이들은 커피로 맺어진 스승과 제자, 박석과 강고비의 관계에 각기 다른 변화를 가져오는 중요한 역할인 만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바쁜 일정에도 흔쾌히 출연해 옹성우, 박호산 두 배우와도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이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었다고.

다수의 작품을 통해 개성 있는 현실 연기를 선보여 온 류현경은 ‘커피 한잔 할까요?’에서 커피 없이 못 사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변신, 공감 100%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류현경의 등장은 이제 막 초보 바리스타로 첫 발을 내딘 강고비(옹성우 분)의 캐릭터 성장에 중요한 단서를 제공할 계획이다.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규형도 기대를 모은다. 이규형은 ‘카페 빌런’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에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보이스4’ 등을 통해 강렬한 캐릭터 연기를 선보여온 그는, ‘커피 한잔 할까요?’에서는 누구나 주변에서 한번쯤 봤을법한, 대한민국 어디 카페에나 등장할법한 친근(?)하면서도 강렬한 캐릭터로 변신할 계획. 지금까지의 강렬한 ‘악역’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커피 한잔 할까요?’ 제작진은 “류현경, 이규형 두 배우는 특별 출연임에도 극중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너무 열정적으로 연기를 펼쳤다”며 “공감을 이끌어내는 친근하면서도 독특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로 극의 흐름에 핵심적 역할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깜짝 놀랄만한 이들이 ‘2대 커피’를 찾으며 사람 냄새 물씬 풍기는 이야기들을 만들어갈 테니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는 순수한 열정만으로 커피의 세계에 뛰어든 신입 바리스타 강고비(옹성우 분)가 커피 명장 박석(박호산 분)의 수제자가 되면서 커피와 사람에 대해 배워가는 모습을 그린 감성 휴먼 드라마다. 오는 24일(일) 오후 5시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목, 일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많이 본 뉴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