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켈레톤 윤성빈, 굿네이버스에 1천만 원 기부

스타데일리뉴스 황규준 기자
원문보기
굿네이버스 제공

굿네이버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선수가 국내 학대피해아동 지원을 위해 1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은 학대피해아동 심리치료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 고액 후원자 모임 '더네이버스클럽'으로 활동하고 있는 윤성빈 선수는 2018년부터 매년 학대피해아동을 후원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2018년 학대피해아동을 위해 1천만 원을 전달했으며, 2019년에는 학대피해아동과 태풍 '타파'로 피해를 입은 포항지역 아동을 위해 2천만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세계아동학대의 날을 앞두고 1천만 원을 기부하며 학대피해아동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윤성빈 선수는 "그동안 많은 분들로부터 받은 응원을 학대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다시 돌려주고 싶었다"며,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아동학대 문제에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지난 평창동계올림픽 이후 학대피해아동을 위해 매년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계신 윤성빈 선수에게 감사드린다"며, "굿네이버스는 전문적인 사례 관리를 통해 학대피해아동의 트라우마 치료를 돕고, 아동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재학대 예방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윤성빈 선수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아시아 최초로 남자 스켈레톤 금메달을 획득했다. 현재 2022년 베이징동계올림픽을 위해 중국에서 전지훈련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1월에는 2021~2022 국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IBSF) 월드컵 시리즈에 참가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