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송선미 "딸, 父 부재 인정…남편 살해 가해자 무기징역"(금쪽상담소)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송선미 / 사진=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송선미 / 사진=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금쪽 상담소' 송선미가 사별한 남편에 대해 언급했다.

8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이하 '금쪽 상담소')에서는 배우 송선미가 출연했다.

이날 송선미는 과거 유산 상속 분쟁 중 세상을 떠난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그는 "딸에게 아빠의 죽음을 어떻게 인지시켰냐"는 질문에 "처음엔 딸이 너무 어려서 '우주여행에 갔다'고 했다"고 답했다.

이어 "딸이 3~4살이 됐을 땐 '아빠는 대체 언제 오냐'고 계속 묻더라. 6살쯤 됐을 땐 아빠가 있는 친구들을 굉장히 부러워했다"며 "7살이 된 지금은 아빠의 부재를 인정하기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오은영 박사는 송선미에게 "그간의 과정으로 많이 단단해진 것 같다. 너무 아픈 이야기인데 이걸 담담히 말할 수 있다는 건 몇 년간 여러가지 이유로 많이 단단해진 거다. 박수와 격려를 드리고 싶다"며 위로를 전했다.

송선미는 "아이가 아빠 보고 싶다고 하면 아이에게 해줄 말이 없더라. 나도 보고 싶다는 말밖에 할 수 없어서 벽에 부딪히는 느낌이었다. 그런 벽이 느껴질 때 가장 힘들었다"며 눈물을 흘렸다.


또한 송선미는 남편의 사망 사건의 판결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청부살해를 사주한) 가해자는 무기징역 판결을 받았다. (청부를 받아) 살해를 가한 사람도 징역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앞서 송선미의 남편은 이종사촌 동생 A씨와 유산 상속 분쟁으로 갈등을 빚던 중 A씨의 살해 교사로 2017년 사망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서울광장 스케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