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애로부부' 후원과 기부 아이콘 남편, 알고 보니 미모의 여성 회원들 골라잡는 고객?

스타데일리뉴스 황규준 기자
원문보기
채널A, SKY채널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채널A, SKY채널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채널A와 SKY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부르짖는 한 남편의 뒤에 숨은 추악한 진실, 그리고 '부부관계에 대한 로망' 때문에 대립 중인 신혼부부의 '속터뷰'를 예고했다.

11일 방송될 '애로부부'는 장학회에 통큰 기부를 펼치며 선행에 나서 사회적인 명망을 얻고 있는 한 남편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러나 이어진 화면에서 그는 미모의 여성 회원들에 대한 프로필을 물건 고르듯 넘겨보고 있었고, "여성 회원들은 보시다시피 다양해요"라는 여자의 목소리가 이어져 의문을 자아냈다.

또 한 여성이 "황 대표님은 내 10년째 고객..."이라고 설명하자, MC 최화정 안선영 양재진은 쓰러질 듯 경악을 금치 못했다. '노블리스 오블리제'의 상징 같던 남편의, 후원과 기부 뒤에 숨은 진실은 '애로드라마' 본편에서 공개된다.

한편, '속터뷰'에서는 촬영 현장임에도 유례 없이 흥겨운 댄스 삼매경에 빠져 있는 한 부부가 등장한다. 신혼의 단꿈에 젖어 있는 로맨티시스트 남편은 "꽃을 한 달에 한 두 번 정도 사 가요"라며 "사람들마다 (부부관계에 대한) 로망이 있잖아요"라고 아내와의 뜨겁고 낭만적인 사랑을 꿈꿨다. 하지만 '그런 거 싫은' 아내는 "놀이처럼, 게임처럼 하고 싶어요"라고 남편과는 판이한 입장을 드러냈다. 남편은 한숨을 쉬며 "아내는 '오늘 한 판?'이라는 식으로 나와서...너무 싫어요..."라며 어쩔 줄을 몰랐다.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외치던 남편의 추악한 뒷모습과, 흥 넘치는 신혼부부의 '부부관계 로망'을 둘러싼 토크 배틀은 10월 11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채널A와 SKY채널에서 방송될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에서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2. 2트럼프 관세 위협
    트럼프 관세 위협
  3. 3맨유 아스널 역전승
    맨유 아스널 역전승
  4. 4양현준 시즌 6호골
    양현준 시즌 6호골
  5. 5최지우 김태희 육아
    최지우 김태희 육아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