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런닝맨' 김연경, 거대한 난관 '식빵 금지령'에 당한 이유?

스타데일리뉴스 천설화 기자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BS '런닝맨'에서는 '이광수 도플갱어' 김연경의 활약상이 공개된다.

지난주 방송에서 "이광수의 빈자리를 채워 보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던 김연경은 '모든 게 이광수와 싱크로율 200%', '김연경을 이광수 후임으로 하자'라는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숱한 화제를 모았는데 이번 주는 '이광수 빈자리 채우기'를 끝내고 '김광수'로 거듭난 김연경의 폭풍 활약상이 펼쳐질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광수와 쌍둥이급 외모부터 표정, 몸짓, 예능감까지 선보이는 김연경에 멤버들은 "광수 표정 나왔다!", "광수야!", "칠뜨기 형!"이라며 연신 이광수를 부르짖었고, 뿐만 아니라 미션 도중 후배들의 폭풍 코치에 화난 김연경이 "정신 나간 소리 하고 있어!"라고 윽박지르자 "와! 진짜 똑같아!"라며 소름 돋기도 했다.

또한 이날은 지난 회차에 이어 이색 족구 미션 2라운드가 진행됐다. '존댓말 금지'에 이은 '화내지 않기' 옵션이 등장하자, 김종국은 "나는 김연경 선수만 보겠다!"라며 도발했고, 분노한 김연경은 게임 시작 전부터 '식빵 모멘트'를 발산했다. 이를 본 멤버들은 "쟤 이광수 아니야?", "너 광수지?"라는 반응을 보이며 합리적 의심을 끊지 못했다.

또한 '화내지 않기' 미션 때문에 '식빵 금지령'을 당한 김연경은 상대 팀 선수들의 도발은 물론, 같은 팀 선수들의 실책에도 식빵을 참아야 하는 큰 난관에 부딪혔다. 과연 김연경은 강력한 식빵의 유혹을 이길 수 있었을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식빵 언니' 김연경의 '식빵 금지령' 도전기와 '이광수 도플갱어 급' 대활약은 오늘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경환 놀면 뭐하니
    허경환 놀면 뭐하니
  2. 2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레베카 레오
    레베카 레오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